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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수강] |
Q 학습동영상 재생시 영문오류 문구만 나와요 |
A |
학습동영상 재생 시 다음 오류문구가 나오는 경우에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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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상 버전 또는 구글 크롬으로 진행하시기 바람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상에서 동일현상 발생시에는
익스플로러 상단[도구]->[호환성 보기 설정]->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에
hrdcenter.co.kr이 추가되어 있는 경우에 제거하시기 바랍니다.
또한 하단부분 메뉴중 [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]체크박스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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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
[수강] |
Q 차시제한을 풀어주실 수 없나요? |
A |
환급과정의 경우 차시제한은 노동부 규정사항이므로, 풀어드릴수 없습니다.
하루 제한차시 이상 수강은 불가능합니다.
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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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
[수강] |
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|
A |
회원탈퇴의 경우, 02-6235-5100으로 연락주시면 탈퇴처리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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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|
[수강] |
Q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 입장 하면, 다시 로그인하라고 나와요 |
A |
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입장 하여도 계속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사 내 내부 방화벽으로 인해 수강입장을 할 수 없게 하거나, 수강컴퓨터에 악성코드 설치되었을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. ※ 해결방법 1) 사내 방화벽으로 인한 제한 - 방화벽의 경우 사내 전산실에 해당 컴퓨터의 방화벽 해제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 2) 악성 코드가 설치 된 경우 - 바이러스 백신을 이용해 바이러스검사 후 모든 인터넷창을 닫은 후 익스플로러 [도구] - [인터넷옵션] - [고급] - [원래대로] 버튼을 클릭하여,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합니다. 위사항에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02-6235-5100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으로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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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레포트] |
Q 레포트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아요. |
A |
<레포트 제출 시 유의 사항> 1.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10이상을 사용하시는 경우 : 익스플로러 메뉴(ALT버튼으로 활성화) [도구]->[호환성 보기]를 체크하신 후 업로드 필요
2. 파일제목 또는 내용에 작은따음표 표시가 있는 경우 : 작은따음표 표시를 모두 제거 후 업로드 필요
3. 한글파일 중 확장자가 hwpx 인 경우 : 타 확장자(hwp,워드,엑셀 등)로 작성 후 업로드 필요
4. Mac 등 IOS 기기로 레포트 업로드를 하는 경우 : 레포트 제목을 영어로 작성하여 업로드 필요(한글제목X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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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|
Q 휴대폰 본인인증창이 나오지 않아요. |
A |
익스플로러 팝업차단 해제 또는 알툴바, 네이버툴바, 구글툴바 같은 팝업차단 설정이 있는 프로그램을 비활성하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또는 인터넷익스플로러->도구->인터넷옵션->고급->원래대로->개인설정삭제(체크)->다시설정 후 익스플로러를 재실행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설정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 시 1:1실시간 상담문의 또는 02-338-6891으로 연락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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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|
Q 나의강의실 [입장] 버튼을 클릭하면 [로그인 후 진행하세요]라는 메세지가 나와요. |
A |
인터넷익스플로러->도구->인터넷옵션->고급->원래대로->개인설정삭제(체크)->다시설정 후 익스플로러를 재실행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설정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 시 1:1실시간 상담문의 또는 02-6235-5100으로 연락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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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|
Q 나의강의실 [입장] 버튼을 클릭하면 익스플로러가 자동으로 종료되요. |
A |
홈페이지->학습지원센터->자료실로 가서 [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v11 Windows XP용]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설치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 시 1:1실시간 상담문의 또는 02-6235-5100으로 연락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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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레포트] |
Q 과제의 파일명을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A |
과제의 파일명은 10글자 이내로 작성하셔야 합니다. 예) 홍길동.xlsx, 홍길동.ppt, 홍길동.docx, 홍길동.hwp 등 ※ 주의사항 : 파일명은 특수문자 미포함해야 하며, 10글자 이내, 파일 사이즈 50MB미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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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|
Q 기업에서 다수의 인원이 수강 하고자 할 때,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? |
A |
1.하이테커(02-6235-5100) 교육담당자에게 수강 의사를 알려주십시오. 2.전달주신 기업메일로 신청서 및 기타서류 양식 전달드립니다. 3.하이테커 교육담당자에게 작성하신 서류를 발송해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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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|
Q 과정리스트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 |
A |
하이테커 담당자(02-6235-5100)로 연락주시면 법정교육 및 사업주직업능력개발훈련 과정리스트 메일로 전달드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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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|
Q 환급금은 언제,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 |
A |
1.환급진행은 재직자 훈련(사업주직업능력개발훈련)에 관련하여 환급과정을 수강하고 수료한 학습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 2.학습 종료 후, HRD-NET 환급금 지급받을 계좌등록 후 해당 통장사본을 하이테커(kfo@kfo.or.kr)로 회신주시면 본 훈련기관에서 환급금 비용신청 행정처리 대리 진행해드립니다. 3.환급금은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,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단, 산업인력공단 내부 상황에 따라 지급일 연기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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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로그인] |
Q 휴대폰 인증은 왜 해야하나요? |
A |
휴대폰 인증은 수강 시작 시, 본인인증 확인을 위한 것으로 필히 진행 해주셔야 하는 절차입니다.
또한, IP를 3개 초과 수강시에도 부정수강을 방지하기 위해 휴대폰인증을 진행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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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레포트] |
Q 과제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 |
A |
과제 제출 과정에 한하여 다음의 경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[홈페이지]-[로그인]-[마이스터디]-[나의강의실]-[레포트]-[응시하기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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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평가] |
Q 시험응시 중 창닫기를 클릭하면 어떻게 되나요? |
A |
시험응시 도중에 창닫기를 클릭 하시면 응시완료가 되지 않습니다. 창을 닫게 되어도 제한시간은 경과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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